본문 바로가기

Game

클로저스 3일차 + 클베 컨텐츠 올 클리어 후기



3일차에 피로도 오링내는 동시에 모든 메인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코스츔을 한벌씩 주더라구요.




복장은 캐쥬얼룩 ! 이었습니다. 단발도 이쁜 서유리. (고양이 귀는 그냥 안떼요. 잘만 어울림..) (스샷찍은 장소는 1에피소드 강남역)


그런데 구로역 상점엔피씨인 한석봉이 파는 50만원짜리 커스텀 복장.. 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피로도는 오링났겠다.. 돈은 47만 뿐이라


구로역 난민들(3일차에 피로도 오링나고 만렙 찍은 유저들) 에게 돈을 구걸해보았습니다.



ㄴ 1채널 구로역의 진짜 구로 난민들.


어떤분이 3만원을 선뜻. 빌려. 주시더라구요. 다행히도 거래는 잘 작동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질렀습니다. 50만원짜리 커스텀복장!..


포니테일에 가터벨트 긴 치마. 가죽장화. 세트의.. 


제가 보시기에 좋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좀 더 발전하면.. 아바타를 안낀 츄리닝과 30렙 보상의 아바타를 조합!


이런 셋트가 완성되더군요.





뭐 여튼 덕겜에 옷갈아입히고 놀기게 빠져선 안되니.. 이렇게 3일차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스토리도 잘 즐겼구요. 2일차나 1일차에 있던 것들을 뺴면 딱히 3일차에는 이렇다할 버그는 없었.. 으면 좋겠지만


3일차에 즐기게 된 구로역 후반부 스테이지는 이래저래 맵 구조상의 버그아닌 버그가 많았습니다.


서유리 결전기 유리 스타를 사용할 때 바닥의 튀어나온 부분(그냥 달리면 넘어가짐) 에 막혀서 제자리 별그리기를 한다던가.. 하는 문제가 있더라구요. 


반복퀘를 하게되면 보상이 너무 적은 문제도 있었습니다. 메인퀘 진행도 틀어져서. 아예 클리어를 안했죠. 


제가 반복퀘를 했으면 오늘 30렙을 못찍고 이 리뷰나 게임 후 잡담도 못했을겁니다. 부들부들..


뭐 여튼 벌써 PVP 레벨 17을 찍었다는 유저도 있고. 다들 느끼는 점은 비슷비슷 했습니다.


이래저래 만렙 빨리 박은 유저들은 서유리가 젤 많았고. 그다음이 이슬비. 그리고 젤 적은게 이세하. 뭐 당여녀하다면 당연한 결과긴 한데 ㅋㅋ


그래서 구로난민 스샷도 이렇게 찍혔습니다.




추가로 분홍색 입은 이슬비는 역시 50만원팩. 이더라구요.


그래서 확대 도촬도 했죠.



 ㄴ다들 코스츔은 입혀도 귀는 못떼는 귀의 매력인듯...


이래저래 다 즐겨버린 만큼 주말은 좀 편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던전 플레이 영상 편집이나 하면서 말이죠.


그럼 이것으로 3일차 후기를 마칩니다.


미리 수고들 하셨습니다~!?


막샷은 캐릭 셀렉창의 검은양 부실?..


게임 개발 공개시절부터 가장 맘에 들던 공간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