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해봐야 저번주 토요일 저녘에 한거지만..
흔한 타이틀
는 랭크점수.. 높은지 낮은진 모르겠다.
엔딩은 미키 공략으로 봤고 못본 cg가 한개쯤 있는듯...
교복과 평상복의 차이. 전연령 게임이기 때문에 아마 이정도가 한계일듯.
개인적으로
안경녀 라서 공략. 물론 가슴이 커서 이기도 함.
실은 얘 말고는 뭔가 다 주인공 친구인 토오야 와 놀아날거같은 느낌이 드는것도 한몫하긴 했다.
흔한 타이틀
는 랭크점수.. 높은지 낮은진 모르겠다.
엔딩은 미키 공략으로 봤고 못본 cg가 한개쯤 있는듯...
가슴비교.
교복과 평상복의 차이. 전연령 게임이기 때문에 아마 이정도가 한계일듯.
개인적으로
안경녀 라서 공략. 물론 가슴이 커서 이기도 함.
실은 얘 말고는 뭔가 다 주인공 친구인 토오야 와 놀아날거같은 느낌이 드는것도 한몫하긴 했다.
이렇게 3개 팀으로 나뉘어서 탐색/ 피크닉 / 제조 를 하는게 게임 진행의 일반적 방법이며
하루는 총 3번 행동 / 탐색 범위는 체력 을 기준으로 합산인듯 하고
주의력 은 다른 지역을 발견할 확률에. 근력은 템을 가져올 수 있는 최대치에
재주는 아이템을 만드는 레벨에 관여 요리는 요리 만드는 레벨에 관여 하며
요리 능력의 경우는 그냥 전 인원을 요리당번 으로 정해주면 그냥 알아서 퍽퍽 쳐오른다..
기본적으로 공략 없이는 한 회차당 한 캐릭터 공략정도가 한계이며 히로인 공략을 하지 않을 경우 토오야 와 여자친구 관계가 되는 히로인이 생겨난다.
네타일수도 있지만 아유미 가 가장 확률이 높다.
방송하면서 했지만 은근히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 게임이다.
다른 무인도 시리즈와는 다르게 무조건적으로 45일을 채워야 엔딩이 나는 게 흠이다.
캐쥬얼하게 즐길 수 있어보이지만 실은 그렇지 않은게 함정.
전투시의 체력이 탐색등의 행동에도 쓰이는 체력과 동일하게 사용되어 전투가 힘들며
자원? 이 한정되어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플레이하면
저녘을 구진 음식으로 먹음-> 체력 회복이 덜됨 -> 체력이 없어서 탐색을 못가거나 동물에게 털림 -> 뻗음
라는 코스를 타게 될 수 있으므로 어느정도 파티를 조율해가며 게임을 해야한다.
그럼 이것으로 무인도 이야기 2000은 끝.
아 윈도우 화면으로 플레이하려면 D3DWindower 를 사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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