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끄적이는 c9 에 관한 생각
1. 클베니깐 이해해준다.. 효과음
솔직히 효과음은 타 게임을 많이 해봤다면 익숙한 음이 많다.
2. 3d 던파인가?
시스템적인 부분이 많이 던파를 닮았다.
한 필드 클리어 시에 각종 점수와 총 합계 점수로 플레이 점수에 따른 보상(골드/경험치)
또한 일정 난이도의 던전을 가려면 한단계 낮은 난이도의 던전을 일정한 등급으로 클리어 해야 하는 등..
거기다 빌어먹을 피로도 시스템까지 들고왔다.
3. 클베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다.
첫날부터 했지만.. 피로도 시스템에 대한 도움말은 찾을 수 없었고.
유저들은 피로도가 오링나서 부캐를 키우거나 다음날을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왔고
도움말이나 시스템 안내가 없어서
뜬금없이 pc의 피로도 운운하는 시스템 메시지에 많은 유저들이 당황하게 되었었다.
그리고 첫날 테스팅 기간(12시간) 이 끝나갈 때쯤에 뜬 피로도 공지..
클베라서 삐걱거리는건 알겠는데..
너무 심각한 정도로 삐걱거려서 걱정되며
이대로 마영전이 클베에 돌입하면 유저가 빠져나갈 수 있을 정도이다.
동영상 공개때엔 이정도는 아녔는데..
역시 실물을 접해봐야 아는거인가..
1. 클베니깐 이해해준다.. 효과음
솔직히 효과음은 타 게임을 많이 해봤다면 익숙한 음이 많다.
2. 3d 던파인가?
시스템적인 부분이 많이 던파를 닮았다.
한 필드 클리어 시에 각종 점수와 총 합계 점수로 플레이 점수에 따른 보상(골드/경험치)
또한 일정 난이도의 던전을 가려면 한단계 낮은 난이도의 던전을 일정한 등급으로 클리어 해야 하는 등..
거기다 빌어먹을 피로도 시스템까지 들고왔다.
3. 클베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다.
첫날부터 했지만.. 피로도 시스템에 대한 도움말은 찾을 수 없었고.
유저들은 피로도가 오링나서 부캐를 키우거나 다음날을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왔고
도움말이나 시스템 안내가 없어서
뜬금없이 pc의 피로도 운운하는 시스템 메시지에 많은 유저들이 당황하게 되었었다.
그리고 첫날 테스팅 기간(12시간) 이 끝나갈 때쯤에 뜬 피로도 공지..
클베라서 삐걱거리는건 알겠는데..
너무 심각한 정도로 삐걱거려서 걱정되며
이대로 마영전이 클베에 돌입하면 유저가 빠져나갈 수 있을 정도이다.
동영상 공개때엔 이정도는 아녔는데..
역시 실물을 접해봐야 아는거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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